본문 바로가기

여행

시원한 계곡에서 맛볼 수 있는 찐 닭볶음탕맛집 가평 솥뚜껑닭볶음탕 올림픽밸리

반응형

전참시 이영자 맛집으로 넘 유명한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 맛집 올림픽밸리 , 워낙 유명한 곳이라 기대하고 방문했는데 기대했던 것 보다 훨씬 더 맛있고 괜찮아서 만족했던 곳이랍니다. 계곡 바로 옆에 위치한 식당이라 가평계곡 놀러갈 계획 있으셨던 분들에게도 너무 딱이구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팔팔 끓고 있는 닭볶음탕들이 눈에 띕니다. 지나가는 것 만으로도 너무 뜨겁던데 이 더위에 끓여주시는 분들 너무 대단해요. 암튼 너무 맛있어보이는 비쥬얼에 잘왔다 싶은 생각이 들었고 안쪽 식당으로 들어갔어요.

저희는 이쪽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완전 계곡뷰라 힐링 대박이에요. 아무래도 실내라 해도 뚫려있어서 살짝 더웠는데 계곡 바로 옆이라 그나마 바람도 좀 불고 해서 살 것 같더라구요. 밥 먹기 전 계곡에서 맘껏 놀다와도 되기 때문에 어린이들 동반한 부모님들께 너무너무 추천하는 곳 ,  요즘 같이 더운 날에 휴가 가는 느낌 제대로 느낄 수 있을 듯 합니다


주문은 넷이서 솥뚜껑 닭볶음탕 한 마리 3인분 ( 85,000원 )주문했어요. 라면 사리 추가도 있고 볶음밥도 먹을 수 있어서 충븐합니다. 만약 좀 많이 드신다 싶으면 한 마리 반도 주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심 좋을 듯 해요.

라면사리는 꼭 처음에 주문하셔야 해요, 중간에 추가주문이 어렵기 때문에 사리2개 주문했는데 푸짐 그 자체. 독특하게 닭볶음탕보다 라면사리가 먼저 나와요. 팔팔 끓고 있는 닭볶음탕 국물에 라면을 끓여주시는거라 약간 에피타이저 느낌? 꼬들꼬들한 면에 매콤하니 진한 닭볶음탕 국물이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더라구요. 라면 사리는 꼭 시켜드셔야 합니다.

메인 올림픽밸리 닭볶음탕 등장 , 날이 너무 더워서 옆에 팔팔 끓는 솥을 두고 먹을 수 없으니 요렇게 한 접시씩 푸짐하게 담아주신답니다. 이렇게 세 번이나 덜어주셨을 정도로 양이 많았고 닭 자체가 굉장히 크게 때문에 넷이서도 충분히 먹더라구요. 가족 단위로 와서 주문하기 너무 괜찮은 듯 했습니다. 거기다 닭볶음탕 양념이 너무 맛있어요, 너무 맵지도 않고 그렇다고 가벼운 맛도 아닌 진짜 찐 맛있는 닭볶음탕 양념. 갠적으로 너무 맛있어서 반해버렸어요.

마무리는 활활 타오르는 불 속에서 존재감 확실 한 하트볶음밥, 가장 더운 날이였는데 불 앞에서 조리해주시는 분들 넘 대단하고 감사했어요. 덕분에 볶음밥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 사실상 양념이 너무 맛있었기 때문에 볶음밥도 당연히 맛있었고 라면-닭볶음탕-볶음밥 요 구성이 너무나 좋았답니다


가평 여행이나 근처 들렀을때 계곡 있는 닭볶음탕 맛집 찾으신다면 꼬옥 가볼만한 가평 솥뚜껑닭볶음탕 올림픽밸리, 가족단위로도 친구들끼리도 넘 좋으니 방문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