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화정 덕양구청 샤브칼국수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화정점

반응형

지금처럼 찬바람 불 때면 딱 떠오르는 메뉴가 있죠, 뜨끈한 국물에 속이 쫙 풀리는 등촌샤브칼국수인데요. 마땅히 먹고 싶은 음식 생각 안날때 종종 방문하게 되는 등촌샤브칼국수. 이번에는 화정 덕양구청 뒷쪽에 위치한 지점으로 방문해봤습니다.


덕양구청 뒷쪽 주택가쪽에 맛집이 많이 몰려있는데 그 쪽에 등촌샤브칼국수도 있더라구요. 저는 가끔 친구랑 저녁먹으러 오는데 위치도 좋고 내부도 넓어서 부담없이 방문하기 딱 좋은 곳이랍니다.

등촌샤브칼국수 화정점은 내부도 넓고 테이블 갯수도 많아요,  늘 주문하는 버섯매운탕 칼국수는 1인 만원으로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대랍니다. 버섯 ,야채, 소고기 그리고 칼국수와 볶음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다른지점은 가끔 세트 구성으로 판매하는 곳도 있는데 화정 등촌샤브칼국수는 세트구성은 없었고 그냥 단품으로만 주문가능했어요. 사리도 야채사리, 만두사리, 칼국수 사리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답니다. 

미나리와 버섯이 듬뿍 나왔어요. 이 외에도 소고기도 같이 나왔는데 인원수대로 맞게 시키니 양이 꽤 많은 편이랍니다. 특히나 평소에 버섯이나 미나리 잘 챙겨먹지 않은데 등촌샤브에 들어간 건 왜이리 맛있는지 모르겠더라구요.

진한 등촌샤브칼국수 국물에 얇게 썰린 고기를 적당히 담궈서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다 아는맛이라서 더 땡기는 맛 아시죠? 살짝 얼큰한 육수가 끓어나면서 엄청 진해집니다. 미나리랑 버섯 식감도 넘 좋고 고기를 다 건져먹으면 칼숙수 사리고 넣어먹을 수 있어서 한끼 푸짐한 식사로 딱이랍니다.

등촌샤브칼국수의 마무리는 볶음밥, 마지막까지 탄수화물은 놓칠 수 없죠? 볶음밥은 지점마다 맛이 조금씩 다른듯한데 화정점 볶음밥 넘 잘해주신답니다. 배불러도 볶음밥까지는 꼬옥 먹고가야한다는 점! 추운 겨울철에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메뉴 등촌샤브칼국수, 화정지점 다녀온 리뷰 마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