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각역 냉동삼겹살 맛집 종로세째집 밑반찬부터 고기까지 넘 맛있는 곳

반응형

종각역엔 술집만큼이나 많은게 바로 고깃집인데요 , 특히나 젊음의 거리쪽에 온갖 종류의 고깃집들이 많아서 회식하기 너무너무 좋은 동네랍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고기집들이 있지만 제가 오늘 리뷰할 곳은 종각역 냉동삼겹살 맛집 종로세째집. 생긴지 얼마 안되서 엄청 깔꼼하고 점심엔 부대찌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서 종각점심메뉴로도 너무 좋은 곳이랍니다 .



저는 낮시간에 방문해서 거하게 고기를 구워먹었는데요. 다른 리뷰에서도 이 집 냉삼 퀄리티가 괜찮다고 해서 엄청 기대되었답니다. 냉삼겹살 , 꽃목살 ,셋쨰돼지(임실치즈) 각 1인분씩 주문완료 , 냉삼은 원래 인원수보다 +1 시키는거 아시죠? 그래야 양이 딱 맞더라구요.

종각역 삼겹살맛집 종로세째집만의 특별한 포인트, 바로 이 푸짐한 밑반찬입니다. 둥그런 레트로 쟁반에 빼곡하게 채워 나오는 반찬들 , 다 세어보기도 어려울 정도의 가짓수와 고기와 곁들여먹을 소스까지 싹다 준비완료. 이 집은 맛있을 수 밖에 없겠다는 것을 반찬만 봐도 알 수 있었답니다. 특히나 가운데 계란 올라간 소스가 진짜 맛있었습니다.

고기와 같이 구워먹을 고사리, 미나리, 묵은지까지 등장합니다. 기본적으로 김치는 많이 구워먹는데 묵은지라는게 진짜 무조건 맛있겠다 싶더라구요? 양도 둘이 먹는데 정말 많이 주셔서 넘 좋았고 특히나 평소에도 고사리+삼겹살 조합 너무 좋아해서 만족스러웠답니다.

냉삼겹, 꽃목살 , 셋쨰돼지(임실치즈) 각 1인분씩 나왔는데 생각보다 양이 푸짐합니다. 그리고 냉삼 퀄리티가 넘 괜찮은게 느껴졌어요. 비쥬얼 진짜 미쳤죠? 특히나 세째돼지라고 동그랗게 썰려나온 고기는 안에 치즈도 들어있어서 고소 그 자체였답니다. 

안쪽엔 기름이 떨어지기 때문에 바깥쪽으로 고기를 빼고 불판 안쪽에는 고사리와 묵은지 그리고 미나리를 구워줍니다. 냉삼이라 얇기 때문에 생각보다 엄청 빨리 익어서 자주 뒤집어 줘야해요. 그래서 더 빨리 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 일단 종각역 맛집 종로세째집 고기 자체가 질이 좋고 맛있는게 느껴졌어요. 거기다 같이 나온 특제소스 노른자 툭 풀어서 같이 먹으면 그렇게 잘어울릴 수가 없더라구요? 쌈도 싸먹고 파채랑도 먹고 각종 소스 다 찍어먹다보니 3인분이 금새 사라질 정도였답니다.

볶음밥을 먹을까 열무국수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주문한 열무국수 , 이것도 진짜 맛있었어요. 살짝 매콤한 국물에 부드러운 국수 면발이 고기 먹고 난 후 속을 쫙 풀어주는 듯 하더라구요.


냉삼도 너무 맛있고 가게 분위기도 깔끔해서 회식하거나 모임하기도 너무 좋았던 종각역맛집 종로세째집 , 갠적으로 점심에 부대찌개 정식도 궁금해서 담엔 점심메뉴로 한번 재방문 해볼 생각입니다.  종각역 고기집 찾으시면 종로세째집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