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통주와 퓨전한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익선동 맛집 익선반주 데이트장소로 추천

반응형

익선동 골목 한 쪽에 위치한 익선반주 , 한옥 건물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데이트하기 딱 좋은 느낌의 익선동 맛집입니다. 이름 그대로 반주 하기 괜찮은 퓨전 한식 메뉴들이 주를 이루는데 음식 하나하나 퀄리티가 좋고 신경쓴 티가 나서 돈과 시간이 아깝지 않은 곳이랍니다


10가지 남짓한 심플한 메뉴구성과 다양한 종류의 술 , 평소에 쉽게 즐겨 먹는 주류가 아닌 청주, 탁주, 증류소주, 막걸리 등을 맛 볼수 있습니다.  익선동 맛집으로 유명한 익선반주는 테이블 갯수가 여유롭진 않아서 꼭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가 주문한 첫번째 메뉴는 새우크림파스타 , 먹물스파게티라서 생각했던 비쥬얼과는 차이가 있었지만 플레이팅 너무 예쁘고 특색 있습니다. 큼지막한 새우가 파스타 위에 빼곡히 얹어져 있고 생각보다 면 양도 적지 않더라구요 새우파스타는 오일 파스타라서 두 가지 오일 소스가 들어가는데요.  두 가지 오일의 맛도 다르고 색도 달라서 확실히 비쥬얼도 더 예쁘고 특색있어 좋았답니다.  맛 자체도 깔끔해서 그런지 주문한 전통주와도 조합이 너무 잘맞았어요. 양식느낌의 파스타가 아니라 담백해서 반주하기 딱 좋은 느낌? 갠적으로 만족스러운 메뉴였답니다. 

사워크림과 치즈를 곁들여먹는 불고기 감자채 전 , 그냥 감자전만 해도 바삭하고 고소해서 넘 맛나는데 거기에 불고기까지 들어있으니 안 먹어봐도 맛있는건 확실하겠다 싶어서 주문했습니다. 역시나 비쥬얼도 대만족, 약간은 두툼한 감자전이라 식감도 좋고 불고기가 들어가서인지 훨씬 더 맛있더라구요. 약간은 물리거나 느끼할 수 있는데 양파장아찌가 같이 나와서 맛의 조화도 좋았습니다.  

주문한 두 가지 음식 다 너무 만족스러웠던 익선동 맛집 익선반주 , 다른 메뉴는 경험해보지 않았지만 음식 자체가 정성이 많이 들어가있고 굉장히 성의있게 느껴져서 다른 음식들도 다 맛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일단 직원분도 굉장히 친절하셨고 잘 모르는 주종이라 추천을 부탁드렸더니 주문한 요리와 어울리는 술들을 골라주시더라구요.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가볍게 저녁먹으며 술 한잔 하기 딱 좋은 곳인 익선동 익선반주 , 모임 장소 고민 될때 가보는 것도 넘 좋을 듯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