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억의 맛집 신 마포갈매기 종각점 무한리필 가능한 가성비 고기집

반응형

추억의 갈매기살맛집 마포갈매기 다들 아실텐데요? 저는 정말 몇 년만에 방문해본것 같습니다. 종각역 신 마포갈매기는 무한리필 메뉴가 있어서 너무너무 좋은 가성비로 여러가지 고기 부위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종각역 젊음의 거리에 위치한 신마포갈매기 종각역점, 워낙 가성비가 좋다보니 회식 1차장소로도 많이 이용되는 곳입니다. 평일 저녁에 방문했더니 이미 많은 분들이 계셨고 시끌벅적한 분위기였답니다

종각역 고기집 신 마포갈매기 종각역점 무한리필 구성은 A타입, B타입으로 나뉩니다. 마포삼겹살 + 주먹고기 +돼지껍데기 세 가지 부위를 맛 볼수 있는 A타입과 마포갈매기+ 매콤갈매기+마포삼겹살+마포주먹고기+숯불불고기+돼지껍데기+목살양념구이+막창 까지 먹을 수 있는 B타입이 있습니다. 갠적으로 2천원 차이라 그냥 B타입을 주문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3인분 주문시 2인분 무료로 제공되는 구성도 괜찮더라구요

마포갈매기에 왔으니 메인인 갈매기살부터 구워줍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이렇게 갈매기살 퀄이 좋았나 싶을정도로 윤기 좔좔에 생각보다 두툼해서 식감도 넘 좋습니다. 갈매기살은 잘 익혀먹어야 하니 오랫동안 앞 뒤로 잘 뒤집어주면서 구워줘야 합니다. 그리고 가장자리에 둘러진 계란물 보이시죠? 이게 바로 마포갈매기를 방문하는 이유중에 하나인 장점이 아닐까 싶어요. 예전에는 요고 리필가능했던 것 같은데 이제 유료로 주문해야 하더라구요. 2천원의 저렴한 가격이라 저는 당연히 추가해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진짜 맛있었던 마포갈매기 갈매기살, 양념이 좀 되어 있는건지 그냥먹어도 맛있고 같이 나온 소스에 찍어먹으면 너무너무 맛있답니다. 특히나 갈매기살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너무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갔답니다

갈매기살 다음으로 매콤갈매기도 먹었는데 사진은 따로 올리지 못했네요. 매콤갈매기도 너무 맛있었는데 이번엔 다른 종류 먹어보고 싶어서 마포목살양념구이 주문했습니다. 양념자체가 너무 맛있는데다 고기퀄이 넘 좋아서 진짜 맛있었어요. 저는 b타입에 있는 메뉴는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삼겹살과 주먹고기는 맛보지 못했어요 너무 아쉬워요. 

그래도 껍데기는 빠질 수 없습니다. 전 특히 마포갈매기 껍데기를 좋아하는데 역시나 식감도 좋고 양념도 맛있어요. 마포갈매기에서 단품으로 주문할때도 갈매기살 먹고 마무리는 늘 껍데기였는데 이렇게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습니다. 사실 먹고 껍데기만 한번 더 주문해 먹었다는 점 , 그 정도로 맛있어요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터질 뻔 했지만 막창은 한번 먹어보자 싶어서 주문해먹었답니다. 배가 불러도 계속 부위가 바뀌니 평소보다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갈매기살 맛집이라 돼지막창은 기대안했는데 이것도 맛있어요. 쫄깃한 식감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종각역 가성비 회식장소로 너무나 좋은 신 마포갈매기 종각점 , 워낙 유명한 곳이라 실패가 없는 곳이지만 무한리필까지 가능해서 1차 회식장소로 가면 너무너무 좋을만한 장소랍니다. 종각역 회식장소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