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각역 맛집 광화문 한우 소곱창맛집 양가곱창 후기

반응형

종각역 근처에 소곱창 괜찮은 곳들이 많아서 항상 결정할때마다 고민을 하곤 하는데요. 이번에 맛있다고 추천받은 광화문 곱창집이 있어 저녁에 얼른다녀왔답니다. 종각 르메이에르 3층에 위치한 양가곱창 , 퀄리티도 좋고 맛도 넘 괜찮다고 하길래 바로 방문했습니다.


종각 곱창맛집 양가곱창은 메뉴가 딱 한우 꽃등심 , 한우 곱창 , 특양 , 차돌박이 이렇게 네가지만 있더라구요. 오히려 메뉴 고민도 덜 하고 찐 맛집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곱창 2인분 , 특양 2인분으로 주문했어요. 1인분에 33,000원으로 가격대는 좀 나가는 편 입니다.

곱창 2인분은 구워진채로 불판위에 통째로 나오는데요 . 일단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곱창이라 보자마자 맛있겠다 싶었어요. 곱창을 가장자리에 깔고 안쪽에 양파와 부추를 익혀서 같이 먹으면 되는데 맛없을 수가 없겠더라구요. 특히나 곱창도 직원분께서 직집 뒤집어가며 익혀주시기 때문에 너무나도 편한 시스템이였어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곱창 , 저는 이런 얇은 소곱창을 좋아하는데 식감도 쫄깃하고 곱도 꽉 차있어서 너무 고소했어요. 왜 곱창 맛집이라고 하는지 이해 되더라구요 일단 쫀득한 식감도 너무 좋았고 잡내도 전혀 없어서 나오자마자 거의 순삭했어요. 특히나 같이 구워지는 부추 & 양파와 곁들여먹으니 물리지도 않고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비싸지만 왜 인기있는 종각 곱창맛집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매콤한 국물이 필요해서 주문해본 한우양곰탕, 뚝배기에 팔팔 끓어 나오는데 국물이 진짜 찐하니 맛있어요. 곱창전골 느낌인데 재료도 푸짐하고 퀄 너무 좋았어요. 곱창의 느끼함을 싹 잡아주는 맛이라 꼭 같이 시켜먹음 좋을 듯 합니다

다음은 특양 2인분, 역시나 다른 불판에 미리 구워져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일반 곱창과 달리 양념이 되어 나오는게 특징인데 진짜 맛있습니다. 양념이 진한 편이고 특양의 쫄깃한 식감이 넘 찰떡이였답니다. 매콤한 양념 덕에 느끼하지도 않고 부추와 같이 먹으니 순삭이였답니다. 소곱창과 특양 모두 너무 맛있었지만 소곱창으로 2인분 추가주문해서 먹었답니다.

마무리는 볶음밥, 소곱창 먹을 땐 아무리 배가 불러도 볶음밥은 필수인거 아시죠? 곱창 조금 남겨서 볶음밥이랑 같이 먹는게 국룰이죠, 양념이 넘 맛있어서 볶음밥까지 대 성공하고 온 종각역 양가곱창. 종각역 한우 소곱창 맛집 찾으신다면 양가곱창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