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각맛집 : 종각역 마라탕 맛집 마라공방 직장인 점심맛집으로 좋은 곳

반응형
종각역 마라탕 맛집
마라공방

주소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 38-1

영업시간

10:30-22:30

일요일 휴무


주기적으로 꼭 먹어줘야 하는 메뉴가 있죠 , 몸에 안좋을 건 알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꼭 먹게되는 마라탕. 점심으로도 자주 먹는 편인데 종각마라탕 맛집으로 유명한 마라공방만 항상 방문하게 되더라구요. 그만큼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맛나게 먹을만한 곳인데 점심에는 대기가 어마어마한 곳이랍니다. 시간대 잘못 맞추면 최소 30분 이상은 기다려야해서 항상 운과 타이밍이 따라줘야 갈 수 있는 곳이에요. 

종각역 마라공방은 넘 좋은게 2단계 중간매운맛을 저같은 맵찔이도 맛나게 먹을 수 있을만큼 많이 맵지 않다는 점인데요. 다른데가면 1단계 혹은 1.5단계를 먹어야 하는데 마라공방에서는 2단계 당당하게 주문! 언젠가 3단계도 도전해보고 싶을 정도로 맵지 않고 맛있는 마라탕집이에요

신선한 재료를 먹고싶은 만큼 맘껏 담아서 주문하면 되는데, 마라탕 양 조절 늘 힘들어요. 넘 적게 담았나 싶어도 만원을 훌쩍 넘겨버리는 금액에 항상 얼만큼 담는게 정답인지 모르겠더라구요. 저는 푸주,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 청경채, 피쉬볼 , 소세지, 햄 그리고 옥수수면 등을 넣어먹는 것을 좋아한답니다.  역시 기호에 맞게 1인 1마라탕이 진리죠?

여럿이서 마라탕집 가면 넘 좋은점 , 바로 꿔바로우를 먹을 수 있답니다. 마라공방은 꿔바로우도 넘 맛있어서 종종 시켜먹는답니다. 꿔바로우 大 19,000원 주문했어요. 쫄깃한 식감에 꿔바로우 특유의 향이 참 맛있어서 좋아해요, 특히나 종각역맛집 마라공방 꿔바로우는 고기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편이라 넘 중독성 있는 맛이랍니다.

제가 주문한 마라탕의 등장 , 적당히 담았다고 생각했는데 또 양이 엄청 많죠? 마라공방 마라탕이 맛있는 이유는 바로 국물인데요. 국물이 다른곳보다 훨씬 진한 편이에요, 그리 맵지는 않은데 약간 걸죽하다 느껴질 정도로 국물이 깊고 진해서 계속 손이 가는 맛이랍니다.  다른 재료들도 넘 잘어우러져서 넘 맛나게 잘 먹었답니다.

꿔바로우와 마라탕의 완벽한 조합, 종각 마라공방이 왜 인기 많은 지 먹어보면 확실히 알 수 있답니다. 저녁에 와서 마라샹궈에 소주 한 잔 하기도 넘 좋은 곳이라 종각역 마라탕 맛집으로 넘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