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각역 맛집 : 매운 음식 러버들의 성지 종각 직화방이 염통대창구이

반응형
종각역 포차느낌 맛집
직화방이 종각점

주소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17길 43

영업시간
17:00 - 06:00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너무너무 만족하실만한 종각역 맛집 직화방이 , 특히나 포차느낌이 나는 곳이라 퇴근 후 가볍게 술 한잔 하러가기 딱 좋은 장소인데요. 재방문까지 해보았으나 역시나 넘 만족스러워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입구부터 화려함을 자랑하는 종각역 직화방이 , 완전 술 먹는 분위기 가득한 외관이죠? 종각역에서 넘 핫한 포차느낌 술집이랍니다. 가볍게 2차장소로도 좋지만 메뉴가 식사도 되는 것들이라 1차부터 가도 손색이 없는 곳이랍니다

마침 제가 방문한날은 한국vs우루과이 축구경기가 있던 날 , 커다란 스크린으로 축구도 관람할 수 있다니 넘 완벽하죠?

종각역 맛집 직화방이 메뉴판입니다. 직화방이의 매운음식들은 매운맛 불닭 맵기이고 , 기본은 진라면 매운맛 정도의 맵기로 제공이 됩니다. 직화방이는 메뉴 옆에 직화표시된 모든 메뉴를 참나무 장작과 비장탄으로 요리하고 있습니다. 저는 지난번에 먹어보고 너무 만족했던 염통 대창구이와 쫄면 그리고 계란찜 주문했어요

미친 비쥬얼의 직화방이 염통대창구이와 쫄면, 요거 매콤하지만 양념이 진짜 너무 맛있어서 소주랑 조합이 정말 잘 맞는 메뉴랍니다. 쫀득한 염통과 대창 그리고 쫄면의 조합이면 맛 없을 수가 없는 구성이라 실패할 수 없겠죠? 저는 매운걸 잘 못 먹는 편이라 제 입맛엔 좀 매웠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게 매운맛이라 계속 손이 간답니다

매운맛을 중화시켜줄 계란찜의 등장, 계란찜은 고기집을 가든 어딜가든 꼭 사이드로 시키는 듯 해요. 폭신한 계란찜이 매운 염통대창구이와 너무 잘 어울린답니다

쫄면 진짜 미쳤죠? 양념이랑 쫄면 면이 너무 잘 어울려서 중독성 대박이랍니다. 거기다 숙주도 많이 들어있어서 아삭거리는 식감도 넘 좋고 메뉴는 한 가지지만 여러가지를 맛 볼수 있다는게 만족 포인트였어요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한 납작만두와 쫄면 , 직화방이는 쫄면이 너무 맛있기 때문에 쫄면러버로서 넘 행복해요. 바삭하니 맛있는 납닥만두와 역시나 매콤하지만 맛있는 쫄면양념 너무 완벽했어요. 소주 1병 마실 거 2병 들어가는 안주 조합입니다

비록 결과는 아쉬웠지만 넘 재미났던 축구경기, 2층에 특히 사람이 많아서 시끌시끌하게 같이 축구경기 관람하니 넘좋았어요. 다른 중요한 스포츠 경기 있는 날에도 종로 직화방이에서 스크린으로 보면 넘 좋겠더라구요? 재방문 역시나 대반족했던 종각역 직화방이, 종각 술집으로 완전 추천합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