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을지로와인바 ㅣ 호텔수선화 간판도 없는 힙지로 핫플

반응형
을지로 분위기 좋은 와인바
호텔수선화


주소
서울 중구 충무로7길 17 4층

영업시간
12:00-24:00

 


을지로에서 오랜만에 저녁을 먹고 2차는 어딜가지 고민하다가 방문하게 된 을지로와인바 호텔 수선화  , 워낙 오래전부터 있었던 곳이고 저녁만 되면 온통 웨이팅맛집만 있는 힙지로에서 여유롭게 와인한잔 할 수 있는 곳이라 고민없이 바로 가보았답니다.  을지로3가역 10번출구에서 100M내의 거리라 아주 가깝습니다만 간판이 없어서 어떤 건물인지 헷갈릴 수 있어요. 명진사가 있는 건물 4층에 위치해있으니 잘 보고 가셔야해요 

을지로 카페이자 와인바인 호텔 수선화는 커피와 와인을 모두 판매하기 때문에 술 못드시는 분들도 오셔도 좋을만한 곳이에요 . 입구에 간판은 없고 요렇게 딱 호텔수선화라고 적혀있답니다. 건물 4층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올라가는 길이 조금 헬이긴 합니다^^ 그래도 감수해야죠 힙플이니깐요


을지로 와인바 호텔수선화는 블루리본 서베이를 2년 연속 받은 곳이에요 블루리본 서베이 는 대한민국의 레스토랑 가이드북으로 프랑스의 미슐랭 가이드와 미국의 자갓 서베이의 장점을 서로 조합하여 만들어졌기 때문에 그래도 믿고 방문해볼만 한 곳이랍니다

내부로 들어서서 본 호텔 수선화는 정말 힙한 공간 그 자체였어요 . 뭔가 을지로스러운 빈티지한 느낌도 가득 담고 있고 조용한 칵테일바 같은 분위기도 나는 곳이였어요. 전체적으로 어두컴컴한 분위기에 은은한 조명이 비춰지는 공간이라 독특하면서도 힙한 느낌이 들었어요

뭔가 아주 오래된 호텔같은 느낌도 드는 을지로 호텔수선화 , 친구들과 큰 기대없이 방문했는데 아지트를 발견한 기분이 들 정도로 아늑했던 내부도 제법 넓은 편이였고 테이블 갯수도 많아서 왠만하면 대기하거나 할 일은 없겠더라구요. 뉴트로한 느낌 좋아하시는 분들은 호텔 수선화 꼭 와보셔도 좋을 거 같았어요 

을지로 카페로도 이용하기 좋은 호텔 수선화에서는 요런 디저트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케이크도 꽤 맛있어보이고 커피도 핸드드립커피를 판매해서 주류가 아니더라도 커피한잔 하러오기도 참 좋은 곳이였어요 . 그 외에 음료메뉴도 정말 많답니다.

딱히 술을 먹을 생각은 없었으나 이런 분위기 좋은 곳에서 와인한잔 안하는 것은 안될 듯 하여 레드와인 한병과 안주로 하몽 주문했어요 . 저는 와인을 택했지만 이 외에도 주류종류가 굉장히 다양한 편이에요. 칵테일 , 생맥주 모두 판매하기 때문에 친구들과 조용한 분위기에서 수다 떨 고 싶다면 넘 좋은 장소.

전 사실 하몽을 별로 안좋아라 하지만 안주로 크래커도 같이 주셔서 참 다행이였어요. 사실 요거 먹고도 안주가 필요해서 나초도 주문했다는 점 , 안주류는 생각보다 많은 편은 아니였어서 2차 장소로 분위기 내고 싶을때 방문하면 좋을 듯 했어요. 어둑어둑해서 실제 분위기만큼 사진이 나오지 않아 조금 아쉬운점이 남네요. 을지로 데이트장소로 가시면 후회할 일 없으니 다들 한번 가보시길 츄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