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국역 북촌카페 우푸커피 OOF COFFEE / 분위기 좋은 북촌신상카페

반응형
안국역 북촌신상카페
우푸커피 OOF COFFEE

사람 북적거릴때보다 평일 낮에 돌아다니기에 너무나 한적하고 좋은 북촌 , 북촌엔 맛집들도 참 많고 분위기좋은 예쁜카페들도 참 많답니다. 북촌나들이를 하던 중 우연히 발견한 북촌신상카페 우푸커피 , 검색해봐도 후기도 별로 없는 것을 보니 생긴지 얼마 안되었구나 싶어서 얼른 방문해보았답니다.

북촌카페 우푸커피는 북촌 2번출구에서 200M정도 위치에 있는데 오는길에 볼거리도 꽤 많고 주변에 맛집들도 많아서 카페로 들르기 참 좋은 위치더라구요. 한적한 골목이라 이쪽 산책하기도 참 좋아요. 그리고 몰랐는데 우프커피는 북촌 땡스오트와 같은 건물을 사용하고 있었어요. 안국 땡스오트는 요거트 맛집인데 이 집도 엄청 맛있다고 유명한곳인데 다음엔 여기도 가보면 좋을 듯 했어요. 1층은 우푸커피 , 2층은 땡스오트 요렇게 운영되고 있더라구요

입구부터 우드한 인테리어 감성이 가득한 우푸커피 , 요런 갬성 카페 요즘엔 그리 많지 않은듯 한데 갠적으로 따수운 느낌이 나서 참 좋았어요

주택을 개조한 느낌의 우프커피는 야외테라스 자리도 아주 넓게 만들어져 있었어요. 요즘같이 추울땐 힘들지만 날 좀 풀리면 이 테라스 자리에 앉아서 커피먹기도 참 좋겠더라구요. 내부느낌도 비슷한 분위기였는데 중간에 난로도 있고 인테리어 역시 우드한 느낌이라 감성 가득하니 아주 맘에드는 공간이였답니다.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친구는 우프커피의 시그니처메뉴인 우프라떼를 주문했어요. 커피 가격대도 나쁘지않고 오래 머무르기도 참 좋은곳인듯 싶더라구요. 특히나 제가 방문했을땐 북적이는 시간대가 아니라 좀 더 여유를 즐길 수 있어서 만족이 배가 되었던 것 같아요. 우푸커피의 아메리카노 맛은 제가 딱 좋아하는 너무 쓰지도 싱겁지도 않은 적당한 맛이라 호불호 없이 모두들 만족하실만했어요

그리고 너무 독특했던 요 우푸커피, 갠적으로 가시면 꼭 시켜드시면 좋을 듯 해요. 일반적인 라떼 느낌일줄 알았는데 미숫가로 맛이나서 너무 고소한 라떼였어요. 근데 거부감이 들지 않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계속 먹어도 물리지않구 고소하니 깔끔한 맛이라 저도 담에 가게된다면 우푸커피 맛볼 듯 해요


북촌신상카페 우푸커피 첫방문이였지만 너무 만족하고 온 곳이에요 , 분위기도 따뜻하고 커피맛도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게다가 직원분들도 넘 친절해서 방문하는 동안 기분이 넘 좋았어요. 이 곳은 땡스오트로 알고 오시는 분들이 많을 거 같은데 신상카페인 우푸커피도 있다는 점 남겨보고 갑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