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용산역 베트남쌀국수 맛집 효뜨 베트남 현지분위기맛집

반응형
신용산역 베트남쌀국수맛집
효뜨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가길 6

영업시간
11:30 - 22:00


이미 많은 분들이 n차 방문 하셨을만한 유명한 신용산역 맛집 효뜨 , 저는 이제서야 방문해보았답니다. 효뜨는 워낙 유명한 곳이라 주말에 방문 시 대기는 필수인 곳이에요 . 용리단길 핫플 효뜨는 대기가 필수나 마찬가지 인 곳이라 도착해서 30분 가량 대기를 완료하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내부 자리는 생각보다는 여기저기 테이블이 많아서 공간활용을 잘했다싶은 곳이지만 엄청 넓진 않아서 테이블들이 협소한 편이에요 . 하지만 감안할만큼 맛집이라는 점 !! 내부는 정말 베트남 현지라고 해도 믿을정도로 베트남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이에요. 여름에 방문했으면 제대로 느낌 났을 거 같더라구요

 

용산 베트남쌀국수맛집 효뜨는 여기저기 베트남 현지분위기가 나는 그림들과 사진들이 붙어있어요. 저는 2층으로 안내를 받았는데 깔끔하니 너무 좋았어요

가장먼저 나온 돼지고기덮밥과 분팃느엉 , 돼지고기덮밥은 다른메뉴를 주문하더라도 꼭 같이 곁들이면 좋을만한 메뉴였어요. 약간은 자극적인 소스에 불향이 확 묻어있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마늘쫑과 양파 등 각종 야채도 함께 있어서 식감도 넘 좋았어요. 분팃느엉은 우리가 쉽게 접하는 분짜 비쥬얼이였는데요. 저는 평소에도 분짜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대만족스러웠던 메뉴에요. 

분팃느엉에 돼지고기와 각종 채소 ,그리고 쌀면이 같이 제공되는데 양이 정말 푸짐해요. 야채도 신선하고 고기도 맛있고 소스도 듬뿍 부어놓으니 계속 손이 가는 맛이였어요. 그리고 효뜨에서는 산미구엘 생맥주 2+1 이벤트 중이라 안시킬수 없어서 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 베트남 음식들과 생맥주 조합은 설명하지 않아도 최고 아닌가요? 

다음으로 나온 효뜨쌀국수 , 효뜨 쌀국수는 매콤한 국물이 특징인데 살짝 매콤하긴 하지만 정말 중독성있는 깊은 맛이였어요. 해산물도 잔뜩 들어있고 양파 등 신선한 야채와 동남아 허브가 들어가서 양도 푸짐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왜 효드가 쌀국수 맛집으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면 양도많고 국물도 넘 맛있고 술마신 담날 오면 해장 제대로 될 것 같았어요 

마지막으로 나온 퍼싸오 , 일반적으로 먹는 팟타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맛이였어요. 숙주, 파 등 각종 야채에 고기 ,계란에 피시소스가 들어가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양도 정말 많고 새우도 큼지막하게 많이 들어있어서 요건 꼭 시켜야될 메뉴같았어요


전체적으로 모든 메뉴가 맛있었던 신용산맛집 효뜨,  역시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대기하는게 조금 힘들지만 그래도 기다려서 먹을만한 맛과 분위기 이기에 용산맛집 효뜨 아직 안가보신 분들은 가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