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4만원대 한우 스키야키 무한리필 더 리버사이드호텔 카와베 모임장소 추천

반응형

보통 약속 장소를 정할 때 만날 위치를 먼저 정하고 식당을 찾아보는 편인데요 , 작년 친구 생일 파티를 하기로 하고 신사역 부근에서 만나는 것으로 정한 뒤 맛집들을 찾기 시작했어요. 그 중에 눈에 들어온 스키야키 맛집 더 리버사이드호텔 카와베 , 분위기도 고급지고 평도 너무 좋고 추운 겨울 날 모임하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곳이라 생각이 되어 바로 예약하고 방문했답니다 : )


카와베 내부 모습 사진들을 생략한게 아쉬울만큼 넓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좋았던 곳입니다.  특히나 만족했던 점은 카와베 스키야키는 고기까지 무한리필이 가능한 곳이에요 , 1인 4만원대의 제법 합리적인 금액으로 한우 무한리필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저희는 셋이서 한우 무한리필 스키야키 3인 주문했습니다.'

가장 먼저나온 단호박소스 계란찜과 토마토 샐러드 , 계란찜이 너무 폭신하고 맛있어서 한 입 먹자마자 순삭해렸어요. 고소하고 담백하니 식감까지 완벽.

얇은 스키야키 고기와 재료들이 같이 나왔습니다. 빛깔부터 고기 퀄리티가 넘 좋아보이죠 ? 한우 무한리필이라 고기를 계속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데 제가 추가로 주문해 본 결과 앞서 나온 고기와 똑같이 질 좋은 고기가 계속 나오더라구요. 기본적으로 양 자체도 많아서 여러번 리필은 필요하지 않을 정도였어요.

처음에는 직원분이 달궈진 불판에 파도 올려주시고 소스와 육수도 적절이 부어서 먹기 편하게 만들어주신답니다. 처음에 익혀진 고기를 각자 앞접시에 놔주셨는데 다 맛있었지만 이게 젤 맛있는 한 입 이었어요. 스키야키 간은 살짝 쎈 편이지만 적당히 육수 부어가면서 먹으니 간도 잘 맞고 좋더라구요.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스키야키 찍어먹을 날계란 소스가 나오는데 요건 처음 1회만 그냥 나오고 이후부턴 추가금 내야하더라구요.그래도 날계란 찍어먹는 거 좋아해서 바로 추가했습니다. 

스키야키 먹는 날이니 주종은 사케로 선택 ,깔끔하니 조합 너무 좋았습니다.  매번 소주만 먹지만 또 가끔 다른 종류의 술 먹으면 새롭죠

고기에 야채도 이것저것 듬뿍 투하해줍니다. 버섯, 청경채 , 배추 등등 야채도 넘 맛있고 다양해서 좋았어요. 야채도 따로 셀프바가 있어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답니다. 갠적으로 샤브샤브든 스키야키든 천천히 이야기해가면서 오래 먹을 수 있다는게 넘 좋습니다. 

배 부르게 먹고 나가려고 하니 바로 가져다주신 디저트 망고푸딩 , 딱 아이스크림이나 상큼한 디저트가 땡길 무렵인데 너무 좋은 타이밍 이었습니다.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던 푸딩 , 메인인 스키야키부터 마무리까지 갓벽해서 또 모임장소로 선택하고 싶은 신사역 스키야키 맛집 카와베 스키야키 추천 리뷰 남깁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