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주 떡볶이 밀키트로 유명한 사과떡볶이카페 , 파주출판단지 근처 가볼 만한 곳

반응형

파주 드라이브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사과떡볶이 카페 , 밀키트도 많이 판매하고 카페 겸 떡볶이 맛집이라 부담없이 들르기 딱 좋은곳이더라구요. 커피도 먹고 싶고 살짝 출출하던 찰나 너무 딱 알맞은 곳이었답니다.

.

파주 사과떡볶이카페 앞에 주차공간도 넓었고 근처에 파주출판단지가 있어서 이 근처 간단히 먹을 곳 찾으시는 분들께 넘 추천합니다. 1-2층으로 이루어져있고 커피메뉴도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 1층에 사과떡볶이 밀키트도 판매하고 있어서 먹어보고 맛있으면 딱 구매해가기 좋았어요

사과떡볶이(밀떡볶이) , 비비자, 아메리카노 요렇게 주문했어요. 떡볶이 가격도 6천원으로 너무 저렴했는데 양은 푸짐하더라구요? 가성비 너무 좋습니다. 떡볶이 국물은 완전 진했고 살짝 매콤했어요. 소스가 맛있어서인지 계속 손이 가는 중독성 있는 맛이더라구요. 비비자는 어묵을 얇게 잘라서 비빔소스에 비벼먹는 메뉴인데 독특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나 한 입에 넘어가는 식감이 너무 좋고 적당한 매운맛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기대안했는데 커피도 너무 맛있었던 파주 사과떡볶이카페, 커피마시러 오기도 좋고 내부도 넓어서 가족끼리 와서 간식먹기 딱 좋은 곳이에요. 제가 방문했을때도 가족단위로 은근 많이들 오셨더라구요? 파주 갈일 있을 때 밀키트라도 사오면 넘 좋을 듯 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