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국역 인사동 새롭게 오픈한 찐 중식맛집 차이들 안녕인사동점

반응형

평소에 중식을 자주 먹진 않는데 가끔씩 땡길 때가 있죠, 인사동 중식맛집 없나 검색하다가 안국역 안녕인사동에 차이들이라는 중식당이 새롭게 오픈을 했더라구요. 신상맛집은 무조건 가봐야지 싶어서 점심먹으러 바로 방문했습니다. 안녕인사동은 식당, 쇼핑, 갤러리들이 모여있는 복합문화공간인데요. 데이트하기도 좋고 친구랑 약속 잡기도 딱 좋은 장소라 인사동 오심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안녕인사동 3층에 위치한 차이들, 외관부터 눈에 확 띄는 곳이라 아주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아직 연말분위기 물씬인 인사동 차이들,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중식당 같은 느낌이 안나더라구요? 차이들 이름 뜻이 차이나와 아이들의 합성어로 젊은 청년들이 행복한 아이들처럼 즐겁게 요리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인사동중식맛집 차이들은 자리에서 태블릿으로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메뉴는 엄청 다양했는데 기본적읜 짜장면, 짬뽕, 탕수육부터 깐풍기, 양장피, 팔보채, 유린기 등 요리 류도 엄청 다양하게 있습니다. 다 맛있어보이지만 각자 식사메뉴 하나씩과 등심탕수육(소) 주문했습니다.

음식은 생각보다 빠르게 나오는 편입니다. 가장 먼저 나온 탕수육, 세상에 등심탕수육 비쥬얼 너무 귀엽지않나요? 동글동글한 모양으로 나오는데 처음엔 양이 적지 않나 싶었거든요. 근데 안에 고기가 꽉 차 있어서 두툼하니 충분히 양이 많더라구요? 튀김옷이 너무 두껍지 않아서 촉촉하니 식감도 넘 좋았던 차이들 등심탕수육, 요건 필수로 주문해드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찍먹파인 저에게 딱 취향저격으로 소스가 따로 나오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차이들 차돌박이 짬뽕, 차돌박이 짜장을 먹을까 짬뽕을 먹을까 마지막까지 고민했는데 차돌박이 짬뽕이 좀 더 인기가 많은 듯 하길래 선택. 차돌박이 짬뽕인데 안에 해산물도 잔뜩 들어가있고 차돌박이는 위에 수북하게 쌓여있어서 비쥬얼부터 대만족이였답니다. 일단 짬뽕 국물이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으면서 너무 맛있고 면도 탱글하니 식감이 넘 좋았습니다. 그 외에도 야채 등 각종 재료가 잔뜩 들어있어서 한끼 식사로 푸짐 그 자체였던 메뉴입니다. 

일행이 주문한 차돌박이 짜장면, 짜장면도 비쥬얼 미쳤죠? 차돌박이 짜장이라 그런가 차이들은 짜장도 일반적이지 않은 비쥬얼로 나옵니다. 차돌박이가 역시나 엄청 들어있고 맛있는 짜장 양념에 계란후라이까지 딱! 짜장도 먹어보고싶어서 일행이랑 같이 먹었는데 이 집은 짜장면도 넘 맛있더라구요? 양념과 면발이 괜찮으니 어떤 메뉴든 맛있을 수 밖에 없을 듯 합니다.

요것도 일행이 주문한 사천크림짬뽕, 사실 넘 맛있어보이지만 선뜻 시켜먹긴 애매한 메뉴인데 일행이 시켜줘서 저도 맛 볼수 있었답니다. 일단 크리미한 비쥬얼과 식감 최고에요. 전 평소 느끼한걸 싫어해서 크림류는 잘 안먹는데 사천크림짬뽕은 느끼하지도 않고 국물도 푸짐해서 색다르게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차이들에서는 신기하게 밑반찬으로 파김치를 내어주는데 사천크림짬뽕이 특히나 파김치와 조합이 좋았답니다.


일단 매장 자체도 굉장히 넓고 깔끔했던 차이들 안녕인사동점, 거기다 메뉴들도 다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다음엔 저녁에 방문해서 더 여유롭게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