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합정역맛집 : 합정 신상 스키야키맛집 스키야키201

반응형
합정 스키야키맛집
스키야키201

위치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10 2층

영업시간

11:30-22:00


 깔끔하게 한 끼 식사 하기 너무 좋은메뉴인 스키야키, 샤브샤브와는 또 다른 매력이라 평소 참 좋아하는데요. 합정에 새로생긴 신상 스키야키 맛집이 있다고 하여 들러보았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었는데 후기도 좋고 예약방문하는게 좋을 정도로 이미 핫한 곳이라 넘 기대가 되었답니다

합정역 5번출구 코앞에 위치한 합정역 스키야키맛집 스키야키201. 아무래도 주차는 좀 힘들었지만 그래도 위치적으로는 넘 좋았어요.  스키야키 세트가 점심, 저녁 가격차이가 있어서 이 근처 회사원분들은 점심에 방문하시는 것도 넘 좋을 듯 했어요. 

 내부 사진이 많지는 않은데 너무 예쁘게 잘 꾸며놓은 곳이라 여자분들끼리 오셔도 넘 좋을 것 같고 합정 데이트맛집으로도 추천할만한 곳이였어요. 따뜻한 분위기에 아기자기한 소품까지 잔뜩이라 취향저격이였답니다. 아쉬웠던 점은 2인 테이블이 없어서 2인은 무조건 일자로 된 바 테이블에 앉아야 했구요 단체 테이블은 갯수가 적어서 꼭 예약하는게 좋아보였어요.

저녁 호주산/목심 20,000원 2인분 주문했습니다. 바로바로 야채와 고기가 세팅되는데 너무 깔끔하게 나와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얇게 썰린소고기와 수북한 야채와 버섯들, 그리고 스키야키 먹을때 꼭 필요한 날계란과 같이 곁들여 먹을 청양고추와 깻잎 등  나오는 것들이 다 깔끔했습니다. 특히 날계란에는 이미 간이 되어 있어서 스키야키 찍어먹을 때 너무 맛있더라구요 

준비된 야채를 반 정도만 우선 투하하고 팔팔 끓어나면 고기도 반 정도만 넣고 먹으면 됩니다. 양이 제법 많아서 냄비가 적은 편은 아닌데도 한꺼번에 넣을 수는 없는 양이더라구요. 

팔팔 끓는 야채가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평소엔 야채나 버섯류를 잘 안먹는 편인데 이렇게 샤브샤브나 스키야키 먹을때면 안먹던 야채 종류별로 엄청 먹게되는거 저만 그렇나요?

소고기도 투하완료, 고기는 금새 익으니 적은양으로 계속 넣어줬답니다. 생각보다 고기 양도 많아서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더라구요? 혹시 추가로 더 드시고 싶다면 고기추가나 야채추가만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양이 충부했고 특히나 스키야키 육수가 너무 맛있었어요, 자극적인걸 좋아하는 편인데 끓일수록 육수가 강하게 우러나서 넘 제스탈이였어요. 넘 짜다 싶으면 옆에 육수를 자유롭게 넣어 드실 수 있으니 호불호 없이 드실 수 있을 듯 해요.

고기와 야채를 다 먹으면 마무리로 제공되는 우동 면사리도 투하해줍니다. 면이 엄청 쫄깃하고 양도 제법 많았어요, 거기다 깊이 우러난 스키야키 육수가 면에 흡수되어 특히나 더 맛있더라구요. 신상맛집임에도 리뷰도 좋고 사람도 많아서 기대했는데 기대만큼이나 넘 맛있고 분위기도 좋았던 합정맛집 스키야키201, 합정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