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각지 용리단길 카페 테디뵈르하우스 핫플 인정하는 크로와상맛집

반응형

 

삼각지 용리단길 카페
테디뵈르하우스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가길 42 

영업시간
11:00 - 22:00


요즘 삼각지역 근처엔 정말 온갖 핫플이 다 몰려있죠? 주말에 친구들과 신용산에서 만났는데 저는 보통 밥먹고 어느카페 갈지 결정하는데 요즘은 왠만한 핫플은 웨이팅의 늪이라 그러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만나기전에 미리 어디갈지 정해놓고 테이블링 대기 착착 걸어놔야 덜 기다리고 먹을 수 있는 현실 ...! 저희는 테디뵈르 하우스를 카페로 가기로 결정했고 , 밥집 들어가면서 미리 테이블링 대기를 걸었어요. 그럼에도 대기65번째로 너무나도 여유롭게 밥을 먹을 수 있었답니다. 도데체 얼마나 맛있길래 주말에 2시간씩 대기를 하나 싶어서 기다려본 삼각지역 테디뵈르 하우스, 후기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입구부터 너무 귀엽고 갬성 가득한 용산 테디뵈르하우스 , 먹고 가려면 무조건 대기해야하고 포장만 하는 것 조차 줄을 길게 서야 한답니다.  보통 식당보다는 카페가 회전율이 떨어져서 더 오래 기다렸던 것 같아요. 날이 그나마 풀려서 다행이였어요.

테디뵈르 하우스 안쪽은 정말 너무너무 따뜻하고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있어요. 생각보다 내부가 넓진 않았고 뭔가 연말느낌이 물씬 나는 인테리어였는데 진짜 맘에들더라구요. 인테리어도 예쁜데 유럽감성 나는 소품들도 여기저기 곳곳에 놓여있어서 우리나라 아닌느낌이 들었어요 . 이 계단은 올라가면 자리가 있나 ?싶었는데 정말 그냥 인테리어용이에요 위에 아무것도 없답니다.

삼각지역 테디뵈르하우스 메뉴판입니다. 커피 , 음료종류가 많진 않았어요. 그리고 빵에는 무조건 커피아니겠어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택했기 때문에 고민도 하지 않았답니다. 

다양한 테디뵈르하우스의 빵 종류들, 크로와상 맛집 답게 크로와상 종류가 정말 다양했어요. 도넛크로와상 ,페퍼크로와상 , 바질크로와상 등등 너무너무 다양한 종류의 크로와상을 판매하고 있는데 후기 보니깐 왠만하면 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그리고 워낙 삼각지핫플 이다보니 빵도 금방 판매가 완료되어서 계속 새로운 빵이 공급되다보니 식지 않은 따뜻한 빵을 맛볼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였어요 

대박적인 비쥬얼의 테디뵈로 하우스 빵입니다. 제가 주문한건 도넛크로와상과 치즈가 얹어진 크로와상 2가지와 계란이 크게 들어간 콘앤에그 , 그리고 피스타치오 퀸아망 주문해보았어요 .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지만 갠적인 취향으론 도넛크로와상이 달달구리하니 제일 맛있더라구요. 특히나 커피랑 조합이 미쳤답니다.  삼각지역 카페 테디뵈르하우스는 왜 기다려서 먹는지 알겠을 정도로 크로와상 맛집이였어요. 다만 , 다음에 또 오게된다면 안에서 먹기위해 기다리기보다는 줄서서 후딱 포장해갈 것 같아요. 

맛있었던 크로와상은 포장도 완료했어요 . 포장지도 넘 이쁘지않나요? 비닐봉지는 200원 추가였는데 들고가기 훨씬 편해서 하길잘한거같아요. 그리고 저는 포장해서 집까지 가는데 시간이 꽤 걸렸는데 테디뵈르하우스 크로와상은 식어도 맛있었답니다.  


갠적으로 넘 만족스러웠던 삼각지카페 테디뵈르하우스 , 왜 유명할까 싶었는데 일단 기본적으로 크로와상이 너무 맛있었고 카페 감성도 아기자기한게 너무 예뻐서 맘에들었어요. 평소 빵을 막 즐겨먹는 편이 아닌데도 괜찮다 싶을정도였던 테디뵈르하우스 , 대기가 너무 힘들다면 간편하게 포장해가는 것도 넘 좋을 듯 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