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현무계획2에 나온 보쌈맛집 영광보쌈 오픈런 후기

반응형

공덕엔 참 제 스탈의 노포갬성 가득한 찐 맛집이 많은 듯 합니다. 오늘 리뷰할 곳은 전현무계획2라는 프로그램에도 나온 공덕역 유명맛집 영광보쌈입니다. 웨이팅 필수라는 말을 익히 들어서 브레이크타임이 끝날 5시에 맞춰 4시반부터 오픈런 웨이팅을 시도했습니다. 치열할 것으로 예상했는데 생각보다는 김빠지게 1등으로 대기명단 작성 , 5시 되자마자 자리 안내받아 들어갔답니다.

메뉴는 보쌈 단일메뉴이기 때문에 고민도 없이 보쌈 2인 주문했습니다. 일단 반찬과 메인메뉴 나오는 시간이 엄청 빠릅니다. 자리 앉자마자 호다닥 숟가락 젓가락 세팅하면 끝나있을 정도, 밑반찬도 깔끔하게 콩나물과 부추무침 그리고 새우젓 정도로 곁들여 먹을 수 있습니다. 갠적으로 부추무침 너무 맛있더라구요?  
무심하게 툭 썰려나온 보쌈은 비쥬얼보다 맛에 집중한게 느껴졌고 비계가 많은 편은 아니라 조금 퍽퍽할까 싶었는데 윤기부터 촉촉함이 느껴져 안심이었어요.

보쌈맛집을 결정한다고해도 과언이 아닌 바로 보쌈김치 , 자극적이지도 않은데 양념맛이 깊어서 보쌈과 넘 잘 어울렸습니다. 양도 넉넉하게 많이 주셔서 보쌈 먹는 내내 너무 잘 먹었답니다. 김치와 보쌈 조합이 너무 좋습니다.

별거 없이 새우젓+보쌈+김치 하나 톡 얹어서 먹으면 와 이 집 맛집 맞구나 싶답니다. 특별할게 없는데 특별한 맛이라 또 생각이 나더라구요. 특히나 보쌈 고기가 잡내 하나없이 너무 부드러웠고 식감이 너무 좋았답니다.
운 좋게 웨이팅 없이 들어가서 더 좋았는데 기회되면 다음 모임장소에도 또 픽하고 싶을 정도로 넘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양이 살짝 아쉬운 편이라 담에 가면 인원수+1인분 더 주문할 예정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