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로3가 포차거리에 위치한 홍콩감성 그대로의 힙한 술집 복호포차

반응형

종로3가에서 1차로 고기를 먹고 어딜갈까 종로 포차거리 주변을 배회하던 중 발견한 종로3가 술집 복호포차, 방문 당시 생긴지 얼마 안되었는지 외관부터 엄청 힙하고 갬성 가득한 분위기였어요. 이 쪽 근처를 많이 오갔지만 처음보는 술집이라 무조건 가봐야겠다 싶어서 고민없이 바로 방문했습니다. 

뭔가 홍콩 야시장 분위기가 느껴지는 복호포차는 내부에 테이블도 꽤 많은 편이였고 그만큼 살짝 시끌벅적한 분위기이기는 했지만 오히려 2차느낌으로 너무 좋더라구요. 복호포차 메뉴는 중식메뉴 위주로 마라샹궈, 크림새우, 깐풍기 등 다양한 요리류들도 있어서 1차 술집으로도 넘 괜찮을듯 했습니다. 저희는 이미 헤비하게 먹고 온 터라 가볍게 멘보샤와 게살계란탕 주문했습니다. 

깔끔하니 넘 맛있었던 멘보샤, 배가 안부른 상태라 가볍에 먹기 너무 좋을 듯 해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넘 맛있어서 놀랐어요. 그냥 술집이라 생각해서 퀄은 생각 안했는데 겉바속촉으로 완전 제대로 나오더라구요. 가격대도 괜찮고 간단히 먹기 넘 좋았답니다.

2차메뉴로 너무 딱이였던 게살 계란탕, 부드러운 게살과 계란으로 뜨끈하니 속이 따뜻해지는 메뉴입니다. 부담없이 시켜먹기 딱인데 거기에 양도 많아서 엄청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동통한 게살에 부드러운 계란 식감이 넘넘 맛있더라구요. 소주 안주로 완전 딱이였어요.


분위기도 힙하니 넘 괜찮고 안주도 두가지밖에 안시켜봤지만 맛있었던 종로3가 술집 복호포차, 다음에도 또 방문해서 다른 메뉴 꼭 먹어보고 싶었던 곳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