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주맛집 매운짬뽕의 성지 신간짬뽕 본점 미리 전화 예약 후 방문 필수

반응형

저는 엄청난 맵찔이라 사실 평소 매운음식을 즐기는 편은 아닌데, 파주 신간짬뽕은 매운것도 유명하고 그만큼 맛있는 맛집으로도 워낙 유명해서 맵찔이임에도 용기를 내서 한번 방문해보았습니다. 파주 금촌에 위치한 신간짬뽕은 고양시에서도 엄창 가까워서 차로 20분이면 갈만큼 가까운 편입니다. 방문 전 무조건 031-944-8910 신간짬뽕 연락처로 미리 연락해서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내부에 테이블 갯수가 별로 없기도 하고 인기가 많은 편이라 자칫하면 길게 웨이팅을 할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미리 전화예약 하고 방문했더니 저도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파주 신간짬뽕 본점 주차가 쉽지는 않은편이에요. 건물 옆에 주차자리가 잔여가 거의 없어서 아마 근처 큰 건물쪽에 세우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파주신간짬뽕 메뉴는 간짬뽕, 짬뽕, 매운짬뽕, 짜장, 군만두, 탕수육 딱 요렇게라서 간짬뽕2개와 탕수육 주문했습니다. 

어마어마한 간짬뽕 비쥬얼, 매운단계도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2단계 선택한 것 같아요. 근데 생각보다 훨씬 맵기 때문에 저같은 맵찔이 분들은 무조건 1단계하시길 추천합니다. 나오자마자 불향이 확 나는데 와 진짜 맵겠구나 생각했고 각종 해산물과 야채가 듬뿍 들어있어서 양도 푸짐하다 싶었어요.  국물이 거의 없이 자작한 간짬뽕은 너무 특색있어서 한번쯤은 꼭 와봐도 좋을 만한 곳이라고 느껴졌어요.

탕수육과 공기밥도 등장 , 진짜 너무 매워서 공기밥 꼭 같이 드시길 추천합니다. 신간짬뽕 간짬뽕 말고는 기대안했는데 탕수육도 넘 괜찮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부먹으로 나와서 일단 대만족, 그리고 간짬뽕의 매운맛이랑 탕수육 조합이 넘 좋았습니다.

면발도 엄청 쫄깃 탱탱한 신간짬뽕 간짬뽕, 홍합살과 고기도 듬뿍 들어있어서 면 외에도 씹히는 맛이 많은게 너무 좋습니다. 다만 진짜 한 입 먹고도 입이 얼얼해질 정도로 저한테는 너무너무 매웠어요. 맛있는데도 끝까지 다 먹을 수 없어 아쉬울 정도였습니다. 다른분들 후기보면 불닭볶음면 정도라고 하시는데 저한테는 훨-씬 맵게 느껴지더라구요. 아무래도 불향이 입혀져서 더 그런 듯해요. 매웠지만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중독성이 대박이였던 신간짬뽕, 혹시 방문하시게 된다면 꼬옥 전화예약 하시고 가시기를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