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국 인사동 점심메뉴 닭갈비맛집 오근내닭갈비 안녕인사동점

반응형

 늘 고민되는 점심메뉴, 매콤하고 자극적인 음식이 땡길 때 방문하면 너무 좋을 인사동 닭갈비맛집 오근내닭갈비 리뷰남겨보겠습니다. 갠적으로 맛집들이 정말 많아서 안녕인사동 자주 가는데 그 중에서도 오근내닭갈비는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에요. 다만 다녀오면 몸에 배는 냄새는 각오해야한다고 해서 고민했었는데 이 날 용기(?)를 내서 방문해봤답니다.


인사동맛집 오근내닭갈비 메뉴는 당연히 닭갈비 단일메뉴이지만 치즈, 고구마, 떡, 쫄면 등 다양한 사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닭갈비에 치즈사리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사진엔 없지만 내부도 넓은편이였고 테이블도 많아서 부담없이 방문하기 좋겠더라구요.

오근내닭갈비 3인분 등장, 큼지막한 닭다리살과 깻잎, 양배추, 고구마 등 야채도 푸짐하게 세팅됩니다. 양념도 듬뿍 올라가있는데 보기만해도 넘 먹음직스럽더라구요. 통으로 큰 판에 나오는데 직원분께서 먹기 좋은 크기로 다 잘라주셔서 완전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때부터 느꼈지만 냄새가 워낙 강해서 저녁에 약속있는 날은 왠만하면 오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게 밖에 페브리즈도 놔주셨지만 이걸로 택도 없는 정도거든요.

주걱으로 타지않게 뒤적뒤적 해주고 먹으면 됩니다. 평소에 닭갈비 좋아하는 편인데 인사동 오근내닭갈비 진짜 맛있었어요. 매콤하지만 너무 맵지 않고 딱 적당한 간의 닭갈비 양념에 닭고기 살도 엄청 부드러워서 계속 손이가는 맛이더라구요. 특히나 약불에 계속 익혀먹었더니 간이 점점 쎄져서 자극적인 걸 좋아하는 제 입맛에 아주 딱이였어요. 야채도 많아서 식감도 좋고 갠적으로 대만족 닭갈비였답니다.

치즈를 빼먹을 뻔했네요. 치즈사리도 듬뿍 올라갔는데 매운 맛도 잡아주고 고소하니 훨씬 맛있습니다. 사리는 많이 넣을수록 좋은 듯 해서 저는 다음에 가면 면사리도 꼭 시켜먹어 보려고 합니다.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클리어, 맛있는 닭갈비 양념에 김가루 듬뿍 얹은 볶음밥이 맛없을 수 없겠죠? 직원분이 맛있게 만들어 주시기 때문에 편하게 먹기만 하면 되는데 철판에 꾹꾹 눌러서 먹으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아무리 배불러도 오근내 오시면 볶음밥은 필수로 주문해드셔야합니다.

 


넘넘 맛나고 배부르게 먹고 온 인사동 오근내닭갈비, 갠적으로 맛은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는데 내부에 냄새가 너무 가득차서 하루종일 온 몸에 닭갈비 냄새를 뒤집어 써야 한답니다. 여름엔 모르겠는데 두툼한 옷을 입는 겨울철엔 냄새빼는게 쉽지 않더라구요. 요런 거에 민감하지 않는 분들은 닭갈비맛집 오근내닭갈비 방문해보심 넘 좋을 듯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