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매콤한 맛이 땡긴다면 꼭 가봐야할 서린낙지 견지점, 중독성있는 매운낙지 맛집

반응형

한번씩 매운맛이 땡길 때 꼭 방문하는 종각 서린낙지 , 워낙 종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근방 직장인 분들이 점심 드시러 많이 오시는 곳인데요. 저도 점심때 종종 방문한답니다. 종각 서린낙지는 광화문 르메이에르도 있고 종각역 바로 코앞에 서린낙지 견지점도 있는데 저는 늘 견지점으로 방문합니다.  1층 ,2층으로 나뉘어있고 테이블도 꽤 많아서 생각보다 웨이팅할 확률은 적습니다.

셋이서 낙지볶음(23,000원)하나 베이컨소세지(16,000원)하나 요렇게 주문하면 딱 적당해요. 모자라면 소시지 추가해도 되니 우선 요렇게 시키는게 딱 좋습니다. 베이칸, 야채 , 콩나물이 먼저 올라가있고 저는 반찬으로 나오는 김치도 다 같이 얹어 먹는답니다.

적당히 야채랑 소시지를 익히고 있으면 직원분께서 낙지볶음을 딱 올려놓고 가신답니다. 드디어 매콤한 서린낙지 비쥬얼 완성이랍니다. 먹을때마다 늘 맛있는 서린낙지 , 낙지도 엄청 오동통하고 양념이 맵지만 중독성있는 딱 그런맛이라 왜 종각맛집으로 유명한지 먹어보면 아는 곳이랍니다.

밥은 따로 주문하면 되고 그냥 공기밥말고 이렇게 큰 그릇에 참기름 둘러서 달라고 하면 따로 주시는데 꼭 이렇게 드셔야 맛있습니다. 뜨끈한 콩나물국 서린낙지 먹을 때 필수, 그리고 머스타드랑 케첩도 따로 주시는데 이게 소시지 찍어먹으면 그렇게 맛있답니다.

비쥬얼 미쳤죠? 두툼 쫄깃한 낙지에 양념도 넘 맛나고 콩나물도 듬뿍 들어있어서 식감 진짜 좋습니다. 반찬으로 나온 콩나물도 같이 넣어서 먹으면 훨씬 덜 매워져서 갠적으로 전 너무 좋더라구요. 맵찔이지만 서린낙지는 너무 맛있어서 늘 도전하게 됩니다.

매콤 칼칼하니 넘 맛있는 서린낙지, 낙지가 메인인데 사실 소시지랑 베이컨을 더 맛나게 먹게되는 느낌이에요. 먹다가 소시지가 부족한 듯 하여 추가도 해먹었답니다. 감칠맛 나는 매운맛을 원하신다면 종각역 낙지맛집 서린낙지 꼬옥 가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