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당동 맛집ㅣ 신당 돼지곱창전골 맛집 연해장 줄서는식당 맛집

반응형
신당동 곱창전골맛집
연해장

주소
서울 중구 다산로44길 90 1층

영업시간
15:00 - 22:50



안녕하세요


신당동 맛집으로 유명한 연해장 다녀온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줄서는식당에도 나오고 워낙 유명한 곳이라 엄청난 대기도
필수 인 곳이라서 한번 맘 먹고 다녀와야 했답니다

저는 소곱창 , 돼지곱창 가리지않고 없어서 못 먹는 편이지만
사실 선호하는건 소곱창이거든요 돼지곱창은 아무래도 특유의
잡내가 있어서 항상 소곱창을 먹게되는데 연해장은 그런 잡내
에 약하신 분들이 가서 드셔보셔도 괜찮을 만한 곳이에요


저는 테이블링으로 연해장 예약을 한 뒤에 방문했어요
그럼에도 조금은 기다려야만 했지만 그래도 무작정 가서
대기하는 것보단 방문 전에 테이블링
이용하시는걸 강력추천해요

외부부터 신당 핫플 느낌 물씬인 연해장,
곱창전골 집 맞나요? 인테리어 넘예뻐서 카페같아요



연해장 메뉴는 돼지곱창전골 , 그리고 감자전이 유명한데요
저희는 두 가지 메뉴 모두 주문해보았어요

돼지곱창전골 小 29,000원
감자전 16,000원


비쥬얼 대박적인 연해장 돼지곱창전골
가장 신선한 국내산 곱창과 연해장만의 비법육수로
만든 깔끔하고 담백한 돼지곱창전골이라는 설명처럼
국물도 돼지곱창도 찐맛 그자체 ..... ☆

돼지곱창 특유의 잡내도 정말 거의 없다고 봐도되고
거기다 전골위에 깻잎, 마늘도 잔뜩
얹어져서 확실히 더 맛있어요

매콤하고 얼큰한 국물에 육수자체가 아주 진해서
포스팅을 작성하면서도 또 생각이 나는 맛이네요


곱창전골을 다 먹으면 필수로 추가주문해야하는
당면, 당면은 안먹고 오면 손해입니다
찐한 연해장 곱창전골 육수와 당면은 맛없을 수가 없겠죠?



그리고 역시나 연해장을 갔다면 시켜먹어야 하는 감자전
일반 감자전에 비해 엄청 두툼해요 , 사이즈는 작지만
두툼하기 때문에 겉바속촉한 식감이 어마어마하답니다.


그리고 마지막 화룡점정 , 묵은지곱창볶음밥인데요
진짜 꼭 꼭 시켜드세요 .. 요건 그냥 별도로 나오는
메뉴라서 꼭 곱창전골 다먹고 시키지 않으셔도 되고
같이시켜서 먹어도 된답니다.

양념 진짜 미쳤고 곱창도 아낌없이 들어가있어요
매콤달달 + 거기다 탄수화물 조합 ! 요건 후회없어요


모든메뉴가 다 맛있었던 신당동 맛집 연해장
호불호 없이 다 맛있다고 느낄 수 있는 곳이라
저는 연해장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