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통령도 다녀간 서촌 한식맛집 뚱낙원 , 대패삼겹살 먹고 온 후기

반응형

우연히 발견한 경복궁역 서촌 한식 맛집 뚱낙원 , 간판과 외관에서부터 세월이 느껴지는 곳이라 검색도 해보지 않고 아 찐 맛집이겠거니 하고 바로 방문한 곳이랍니다. 경복궁역 3번출구에서 가까운 서촌맛집 뚱낙원, 최근에 대통령도 다녀간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두루치기, 김치찌개 등 점심에 먹을만한 메뉴도 판매하고   대패삼겹, 생삼겹, 항정살 등등 고기도 구워먹기 좋은 곳이라 한식 땡길때 일단 방문하면 먹을만한게 너무 많아 좋겠더라구요. 저는 갑자기 고기가 땡겨서 대패삼겹 먹으러 들어갔습니다.


내부는 굉장히 넓은 편이였고 테이블 갯수도 많았어요. 손님 연령대는 주로 높은 편이여서 동네 찐 맛집이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답니다. 저흰 대패삽겹2인과 항정살 주문했고 1인분 16,000원으로 가격대는 적당한 편, 사장님이신지 직원분이신지 너무 친절하시고 아이폰 충전까지 되는 곳이라 의외로 이런 부분에서 더 만족도가 높아졌습니다.

고기 나오자 마자 불판으로 한꺼번에 부어버립니다.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아보였지만 고기가 얇기 때문에 금새 다 사라진답니다. 고기 퀄 너무 괜찮았고 대패삼겹도 괜찮았는데 항정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특히나 이모님께서 고기 굽는 것도 좀 도와주셔서 훨씬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불판위에 김치, 콩나물, 고사리 듬뿍 얹어서 같이 굽굽해줍니다. 대패삼겹살과 극강의 조합으로 너무너무 잘 어울립니다. 금방 익어서 빨리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평소 대패를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역시나 너무 맛있었어요.특히나 뚱낙원 삼겹은 질이 좋은 편이였고 쌈채소나 반찬들도 다 괜찮아서 훨씬 맛있게 느껴졌어요

질기지 않고 육즙도 가득이라 식감도 넘 좋았던 뚱낙원 대패삼겹, 왜 동네 어르신들이 많이 오시는지 알겠더라구요. 마늘까지 넣어서 같이 구워줬는데 이렇게 먹으니까 훨씬 맛있었어요.이 날 배가 별로 안고플때여서 더 먹진 못했는데 아마 1차로 왔다면 고기도 더 먹고 다른 메뉴도 시켜먹어봤을 것 같아요. 갠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오래된 노포 분위기에 퀄 너무 좋은 고기 맛에 대만족 하고 왔답니다. 

728x90